산업안전지도사/4. 3차 면접

21년 산업안전지도사 화공안전 면접문제나눔

화공안전기술사 홍프로 2021. 11. 23. 00:40
반응형
성기술사님이 공유해주신 사항입니다.
공유 허락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제가 굉장히 까다로웠습니다 1~2번도 답변하기가 엄청나게 까다로웠을것으로 생각됩니다.
해당문제에 저도 답변하기 쉽지 않았었을것 같네요.

계속 답변을 공유받으면서 느끼는 합리적인 추측은 산업안전지도사같은 경우 면접도 문제은행식으로 미리 준비되어있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시간대별로 동일한 문제가 출제되는것으로 추측됩니다.이점은 화공안전기술사와 상당히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

이력카드 기반이 아니라 전체범위에서 출제되기 때문에 오히려 어떤 면에서는 산업안전지도사 면접이 더 까다로운것 같기도 합니다.

모르는 문제가 나오더라도 최대한 아는부분을 설명해야될것같습니다. (문제가 3개밖에 되지 않으니)
역시 출처는 unsplash입니다


1.유해물질 사용취급시 보건기준
2.밀폐공간 출입금지표지판 규격,색상,문구등등
3.특수화학설비 종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