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지도사/4. 3차 면접

산업안전지도사 3차 면접준비 방법 등 공유 (실제 2주간 준비브이로그)

화공안전기술사 홍프로 2021. 9. 20.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프로입니다.

금번은 정보성글은 아니고, 실제로 제가 2주동안 산업안전지도사 면접을 준비했던 내용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해당내용을 촬영 및 공유 드리려는 이유는,
실제 제가 산업안전지도사 (화공안전) 면접을 준비하느라 여러가지 시행착오도 하였고,
정보들이 공개가 된 것이 상당히 적어서 면접을 준비하기가 상당히 까다로웠습니다.
저도 면접관도 나름 2년정도 했었는데,이런류(?)의 면접은 정말 쉽지 않았네요^^;;

다음에 면접을 준비하시는분들이 조금이라도 시행착오를 덜했으면 하는바램에 이런 영상도 찍게 되었네요^^;;
사실 제가 영상을 통해서 말씀드리고 싶은 메시지는 1가지입니다.

“면접과 같은 상황을 만들어서 최대한 연습을 하자”

한번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업무하시면서 공부하시느라 고생많으실텐데 힘내셔서 좋은결과 있으셨으면 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https://youtu.be/yd7prBUnNEE


전 시험때마다 초콜릿을 항상 가지고 가는 버릇이있네요. 급속도로 당충전하기도 좋고 고체형이라서 화장실에 갈염려도 덜한것 같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