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안전기술사/3. 화공안전기술사 관련 이론

중대재해처벌법이 기술사/지도사 시험에 출제가 된다면?

화공안전기술사 홍프로 2022. 1. 12. 2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화공안전연구소에 홍프로입니다

오늘은 1월 27일날 시행예정인 중대재해처벌법에 관한 내용의 포스팅입니다.

주제는 만약에 중대재해 처벌법기술사/지도사 시험에 출제가 된다면 과연 어떤문제가 출제가 될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 생각엔 안전관련 기술사 특히 건설안전기술사, 기계안전기술사, 화공안전기술사등에서 해당내용이 출제가 가능하리라고 봅니다


일단 제가 예상한 문제는 아래와 같이 2문제입니다.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기술사 예상문제)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하기 유튜브 링크 참조부탁드립니다.
https://youtu.be/2qHUOrQNwjs



또한 관련사항 사진파일뿐만 아니라 PDF다운로드도 받으실수 있게 업로드해두었습니다.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예상문제 작성자료.pdf
2.23MB




이외에 참고로
또한 유튜브 영상에서 언급한 산업안전공단자료는 하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 (출처:산업안전공단)

guidebook.pdf
1.75MB


중대재해처벌법과 산업안전보건법 비교자료는 하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출처:산업안전공단)

중대재해처벌법과 산업안전보건법 비교.pdf
0.24MB
반응형